HOME
home
채용중인 포지션
home
🦸

국내 마케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가 있다고?_THE MAXONOMY 2024

[The MAXONOMY 2024] Further Steps of Data Marketing

CJ올리브네트웍스의 ‘팀 맥소노미’(Team MAXONOMY) 라는 그룹이 있는 것 알고 계셨나요?
‘팀 맥소노미’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인데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Braze와 데이터 분석 솔루션 Amplitude, 고객 경험 분석 솔루션 Contentsqure의 한국 공식 파트너입니다. 해당 솔루션들의 라이선스를 공급하고,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제품 및 고객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죠.
이런 ‘팀 맥소노미’가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잠깐, ‘THE MAXONOMY’가 뭔지 궁금하시다고요?
THE MAXONOMY’는 ‘팀 맥소노미’가 주관하는 행사로,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나누고 지속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지난 2023년 처음 개최한 컨퍼런스에는 약 1100명 이상이 등록했었죠. 올해는 850명 이상의 마케터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답니다
올해에는 ‘Futher Steps of Data Marketing’이라는 주제를 선정하여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서 효과적인 데이터 마케팅을 완성하기 위한 방향과 단계별 전략을 공유했는데요. 1건의 키노트와 16건의 발표세션으로 구성, 인터파크트리플, 홈플러스,비주얼 등 다양한 산업별로 기업 현직 마케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국내 마케터들에게 최신 데이터 마케팅 트렌드를 중심으로 기술과 브랜딩,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활용 방법과 인사이트를 제공한 ‘THE MAXONOMY 2024’ !!
그 생생했던 현장 상황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의 후기 통해 살펴보세요!
팀 맥소노미 : https://maxonom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