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게 꿀같은 점심시간.
점심을 먹고 나면 남는 30여분의 소중한 시간을 우리 ONS 구성원들은 어떻게 보낼까요?
제가 직접! 물어봤습니다
1. 나가서 산책하기
저는 움직여야 몸이 더 활기차져요 ㅋㅋ 여름에 한창 살 뺄 때는 밥 빨리 먹고 에어팟 하나 들고 나갔어요. 회사에서 숙대입구역까지 쭉 걷고 오거나 회사 뒤 후암동 쪽으로 크게 한바퀴 돌 때도 있어요.
2. 누워서 휴식하기
저는 점심시간에는 꼭 30분 동안 눈을 붙야야해요. 오후에 일할 힘을 비축하기 위해.. 우리 회사 16층의 오쎄라 예약해서 쓰거나, 여사우 휴게실의 안마의자에 누워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3. 카페인 수혈하고 수다 떨기
저는 여유로운 날엔 보통 카페에 가요! 다른 팀원들이랑 근무시간에 잘 못만나니깐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같이 카페에 가서 이야기해요. 회사 앞 정성다방 플랫비앙코 맛있으니 추천할게요! ㅎㅎ
4. 혼자만의 독서타임
저는 혼자 독서하는 게 좋아요. 집에서 가져온 책을 읽을 때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오카페 미니도서관에서 이달의 책을 읽어보는 편이에요. 업무시간에는 모니터만 보니까, 쉴때는 이렇게 책 보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5. 도파민 중독
저는 산책하러 나가는 거도 귀찮아서 그냥 유튜브 보거나, 인터넷 서핑해요. 릴스나 쇼츠 보면 시간 순삭이던데요^^ 가끔 아이쇼핑할 때도 있어요. 저 도파민 중독인 것 같기도…?
저는 주로 커피 테이크아웃을 해서 산책을 즐긴답니다.
우리 회사 근처의 모든 알짜배기 산책코스를 발굴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조만간 회사 산책 코스도 공유해볼게요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점심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